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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락 몇달전만해도 첼시 챔스 우승하고 골드머니 도메인 청 즐거워 보이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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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밀리오 골드머니 도메인 발락의 사망 소식에 대한 첼시 FC의 성명.

첼시 FC와 관련한 모든 이들은 18살의 골드머니 도메인 나이에 세상을 떠난 에밀리오 발락의 죽음으로 인해 충격을 받았고, 슬픔에 빠져있습니다.




첼시 일동은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을 에밀리오의 아버지 미하엘과 그의 가족들과 함께 할 것입니다.



A. 브윌은 소튼으로 임대를 갈 것 같았지만 맨유가 요구한 임대료 2m는 터무니 없는 것으로 판명났습니다. 맨유가 1.7m까지는 깎아준걸로 알려졌지만 결국 소튼은 첼시의 리브라멘토를 5m의 영구계약으로 영입했습니다.




노리치가 이제 브윌의 차기 행선지로 부상했습니다. 노리치는 맨유와 협상을 시작했지만 아직 임대료에 관한 논의는 제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노리치는 아마 첼시의 길모어와 같은 조건을 원하는걸로 예상됩니다. 프리미어리그 선발 횟수에 따라 0.5m 파운드의 임대료를 깎아주는 형식 입니다. 




현재 맨유는 텔레스가 발목부상에서 회복할수 있을지 기다리고 있으며, 솔샤르는 텔레스가 이적시장이 끝날때까지 회복하지 못하는걸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이든 레어드는 부상 이후 이번 주 U-23 선수들과 함꼐 훈련에 복귀했습니다. 몇개의 클럽들은 레어드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맨유는 지난시즌 뛰었던 리그보다 더 높은 리그에 그를 임대보내고 싶어 합니다. 스완지는 그의 유력한 행선지 입니다.




노팅엄 포레스트는 제임스 가너를 다시 원하고 있습니다. 좋은 대화가 이루어졌고, 더비카운티는 멩기의 복귀를 원하지만 멩기는 승격 도전팀에 합류하길 바라고 있는 상황입니다.




엘랑가 그의 프리시즌 폼과 래쉬포드의 부상은, 솔샤르로 하여금 엘랑가 옵션을 고려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이번 여름에 굉장히 열심히 훈련을 수행했습니다. 아마 그의 SNS를 보면 알수 있을겁니다.



넷플릭스나 왓챠 같은 OTT 서비스를 이용하다 내 시청목록을 돌아볼 때면 정서가 피폐해지는 건 아닐까 걱정될 때가 있다. 지금까지 본 드라마가 온통 범죄(주로 마약)나 정치(그것도 주로 음모와 암살이나 테러)에 편중돼 있다는 걸 확인할 때다. ‘내 문제인가?’ 싶어 전체 작품 목록을 살펴보면 유독 그런 장르의 드라마가 많은 탓이라는 걸 알게 된다(고 합리화한다). 

 

애프터 라이프(원제)는 좀 다른 방식의 드라마다. 허름한 영국의 어느 시골 동네가 드라마의 무대이고, 토니의 직장인 탬버리 가제트 신문사, 토니 아버지가 있는 요양원, 매일 토니가 걷는 출근길 정도가 등장하는 배경의 전부다. 만나는 사람도, 새로운 사건도 별게 없다. 따분하기 딱 좋은 조건을 갖췄지만 의외로 드라마는 재밌다. 토니의 드립과 기행은 생각 없이 웃게 하고, 마지막엔 비겁하게도(?) 살짝 찡하게 만든다. 30분짜리 에피소드 6편으로 구성된 짧은 드라마에서 이 정도 줬으면, ‘줄건 다 줬다’ 해도 할 말이 없다. 

저베이스의 눈부신 개인기 

찰진 욕과 방귀 뀌고 성내는 뻔뻔함, 논리적이고 얄밉게 사람을 후벼 파는 인신공격까지. 이 드라마의 매력은 토니라는 캐릭터다. 바꿔 말해 토니 역할은 물론 제작까지 맡은 리키 저베이스의 개인기에 철저히 의존하고 있다는 뜻이다. 저베이스는 미국에서 리메이크된 영국 드라마 ‘오피스(2001)’로 유명한 코미디 배우다. 이때도 감독ㆍ각본ㆍ주연까지 혼자 다 했다. 그의 주특기는 냉소적이면서 철학적인(드라마 속에서도 무신론을 설파하는데, 실제로도 그는 철저한 무신론자이며 실제로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에서 철학을 전공했다) 블랙코미디인데 애프터 라이프에서도 여과 없이 보여준다. 

딱히 스포일러랄 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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