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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미 센백 둘다 도사임 합법 토토 부족한 점도 없이 다 잘하고 기복도 없고 국밥 그자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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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 무리뉴만 합법 토토 아니었으면 맹구가 진작 낚아챘을텐데 븅딱들 진짜 ㅡㅡ

센터백 땜빵같은 재능낭비는 합법 토토 이제 그만하고 자기 자리에서 행복축구하자


센터백은 물론 원볼에서도 포백보호 미친듯이잘하고 좌우로 찔러주는 패스 중거리 제공권 뭐하나 부족한게없음

상당히 영리해서 파울을 해야할때 안해야할때 정확하고


헨더슨은 정확하게는 6번롤이 소화가가능한거지 전문은 아니지만 파비뉴는 완벽을 넘어서고 팀을 개조함


리버풀은 반데이크가 없고 파비뉴가 포백보호할때 팀이 승리해왓고 파비뉴가 후반기에 수미로 복귀하자 귀신같이 카박, 리스 라인이 안정화된거보면 파비뉴의 중요성을 모두가 알고있을거임


팀을 한차원 올려줄수 있는 선수

요란한 외모도 생존수단이다. “고슴도치가 가시를 곤두세우듯이 춘배는 바닥인생이고 약자인 자신을 커 보이고, 세 보이게 하려고 뭔가 계속 덧입혀요. 삭발에 눈썹 밀고 얼굴 절반을 문신하잔 얘기도 나왔는데, 너무 오버스럽지 않은 선에서 정리했죠.”

충무로 중견 여성 배우에겐 흔치 않은 역할. 춘배에 맞는 액션 스타일을 찾기도 쉽지 않았다. “액션스쿨에서 배운 게 실제 현장에선 잘 안됐어요. 일단 합이 짜여진 듯한 액션은 감독님이 ‘아닌 것 같다’셔서 무술감독님과 즉흥적으로 찾아 나갔죠. 머릿속 이상과 다르게 몸도 예전 같지 않더라고요. 죽기 살기로 뛰어도 제자리걸음 같아 답답했죠.” 영화를 보고 난 지금은 “춘배가 두 형사의 갈등을 더 깊게 자극했어야 했다”는 아쉬움도 털어놨다.

 

민폐 될까봐 고민, 제가 더 어렸다면...

토트넘의 방출명단인 해리 윙크스는 팀을 떠나길 원하지 않는다.

애초 출연 결정 다음 날 “실수했다, 어떻게 거절하나” 전전긍긍했다는 그다. “욕심은 나는데 제가 민폐가 될 것 같아서. 제가 더 어렸다면 모든 게 더 간단했겠죠.” 

그가 나이 얘기를 했다. “포털에서 프로필 검색하면 나이가 뜨잖아요. 배우 나이가 그렇게 중요한가, 싶다가도 저부터 기성세대가 돼서 자신을 가두고 있는 것도 같아요. 전 또 애도 있는데 이런 역할 괜찮나, 좀 막을 치는 부분도 있거든요. 제 본연의 아이덴티티를 지키기 위해서라도 그걸 좀 부숴나가고, 더 다양한 역할에 도전하려고 노력해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이상한 에너지의 배우"

그의 배우 데뷔기는 조금 남다르다. 미스코리아 경남 선 출신으로, 우연히 카페에서 여균동 감독의 눈에 띄어 이듬해 영화 ‘죽이는 이야기’로 데뷔했다. 올해가 연기 22년 차. 이번에 함께한 이성민과는 극단 차이무에서 ‘양덕원 이야기’ ‘변’ 등 무수한 연극으로 호흡 맞춘 사이. 이번 영화의 이정호 감독은 그를 “연기할 땐 점잖고 카리스마 있는데 실제론 여성적인 면도 있으면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이상한 에너지가 있다”고 했다.

스카이스포츠의 기자인 마이클 브릿지는, 해리 윙크스는 이번 여름 토트넘을 떠나고 싶지 않아 한다고 한다.




지난 몇 주 동안 윙크스의 미래에 대해 여러가지 소식이 들려왔었다.




몇 기사들은 누누 감독이 그에게 기회를 주겠고 했는데, 다른 기사를 보면 누누가 그를 방출하고 싶어한다고 한다.




풋인사가 지난 주 보도한 바에 따르면, 누누는 윙크스에게 이번 시즌 그의 출전 기회는 제한될 것이며, 그를 판매하는 것에 그린 라이트를 보냈다고 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또한 그의 토트넘에서의 미래는 불확실하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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