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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도면 올수 있으려나 선수도 왕소야 먹튀 원하고 돈도 맞춰줬으니 별일없음 오겠지? 희망회로 돌아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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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m이면 왕소야 먹튀 그대머리새끼가 그래도 많이 쳐줬네

오달수는 미투 논란 이후 활동을 왕소야 먹튀 중단하고 자숙하며 칩거 생활을 했다. 올해 초 경찰은 오달수에 최종 무혐의 처분을 내리고 내사 종결했다.

 

지난 2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은 그는 8월 독립영화 '요시찰'로 복귀를 선언했다.

 

‘KBK훈련법’의 수혜자 중 한 명이 팀 동료이자 국가대표 미드필더인 이동경(22)이다. 김보경의 룸메이트인데, 훈련법을 열심히 따라 해 기량이 부쩍 늘었다. 김보경은 “나처럼 왼발잡이인 데다 포지션도 비슷하다”며 “함께 훈련하며 마음 터놓고 많은 이야기를 나눴는데, 어느덧 팀의 주축으로 훌쩍 성장했다”고 흐뭇해했다. 이어 “동경이가 유럽 진출 의지가 강한데, 기회가 찾아오면 자신과 맞는 팀 고르는 요령도 알려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김보경은 마지막 한 경기, 포항전만 응시하고 있다. 울산에 포항은 지독한 악연의 팀이다. 2013년 스플릿 라운드 최종전 홈 경기에서 후반 50분 실점, 0-1로 지면서 우승 문턱에서 주저앉았다. 당시 이긴 포항이 시즌 승점 74점으로 울산(73점)을 제치고 우승했다. 공교롭게도 지금 상황이 6년 전과 많이 닮았다. 상대 팀(포항)과 경기일(12월1일), 상황 조건(무승부 이상 우승)까지 비슷하다. 그는 “하고 싶은 이야기를 딱 한마디로 정리하겠다”며 “김보경이 있는 한, 포항이 울산 땅에서 웃고 돌아갈 일은 더 이상 없다”고 단언했다.

 

‘경계선’의 주인공 티나 역시 그런 상태다. 티나는 해안 경비대 소속으로 세관 업무를 맡고 있다. 여객선을 통해 입국하는 승객들이 몰래 들여오는 주류, 마약 등을 걸러내는 것이 그의 일이다.


티나에게는 타고난 능력이 있다. 고도로 훈련된 마약 탐지견처럼 불안, 두려움, 죄책감, 분노 같은 인간의 감정을 예민하게 감지할 수 있다. 멀리서 걸어오는 얼굴만 봐도 가방 안에 신고하지 않은 술병이 몇 개나 들어있는지 족집게처럼 집어낸다. 직업 선택에 있어 이보다 최적일 순 없다. 그럼에도 티나가 세상에 속하지 못하는 이유는 결코 호감을 가질 수 없는 외모 때문이다.


함께 지내는 남자가 있긴 하지만 애인이라기보다 티나 집에 얹혀 사는 기생충에 가깝다. 요양원에 있는 아버지도 정신이 맑지 않다. 유일한 낙이 있다면 맨 발로 숲을 산책하며 동물들과 교감하는 것. 일터와 집을 묵묵히 오가는 티나의 일상은 삭막하기만 하다. 그러던 어느 날 보래가 등장한다. 비호감인 생김새는 티나와 비슷하지만 보래는 자신감 없고 주눅들어 있는 티나와 달리 행동에 거침이 없다. 타인을 전혀 배려하지 않고 겁 주길 즐긴다. 티나는 그런 보래에게 역겨움과 끌림을 동시에 느낀다.


이런 기괴함 견딜 수 있겠어?

'황소' 황희찬(잘츠부르크)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3호 골을 터뜨렸다.

 

황희찬은 28일(한국시각) 벨기에 헹크 아레나에서 열린 헹크(벨기에)와의 2019~20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E조 5차전 원정 경기 2-0으로 앞선 후반 24분 쐐기골을 넣었다. 황희찬은 엘링 홀란드가 페널티박스 왼쪽에서 내준 공을 골문으로 쇄도하며 오른발로 밀어넣었다. 

 

이번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3호 골(3도움). 팀은 4-1로 이겼다. 승점 7 고지에 오른 잘츠부르크는 이날 1-1로 비긴 리버풀(승점 10), 나폴리(승점 9)에 이어 조 3위를 달렸다.

 

이강인(발렌시아)은 같은날 스페인 발렌시아의 메스타야에서 열린 첼시(잉글랜드)와의 대회 조별리그 H조 5차전 홈 경기에 1-2로 뒤진 후반 33분 카를로스 솔레르 대신 그라운드를 밟았다. 추가 시간 포함 약 19분간 뛰었지만, 공격포인트를 올리지는 못했다. 팀은 2-2로 비겼다.


2018 칸 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상’을 수상한 <경계선>은 스웨덴 판타지 영화다. 독특한 뱀파이어 영화 <렛미인(Let the right one in)>의 원작자로 잘 알려진 욘아이비데 린드크리스트의 동명 단편 소설이 원작이다. 둘 다 이 사회의 소외된 자들, 아웃사이더를 다룬다는 점에서 닮아있다. 하지만 <경계선>은 감정이입의 장벽이 훨씬 높다. ‘이래도 공감할 수 있겠어?’라는 식의, 보는 이들을 시험하는 듯한 그로테스크함으로 가득 찬 동화다.


여기에 비하면 기예르모 델토로 감독의 <쉐이프 오브 워터-사랑의 형태>는 디즈니 애니메이션이다. 감독과 공동각본을 맡은 알리 압바시가 덴마크에서 활동하는 이란계라는 사실을 알면 영화를 이해하기가 한결 수월하다. 세상과 티나 사이의 공고한 벽은 감독 개인의 경험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다.


“넌 완벽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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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튀폴리스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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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주는 “어머니 얼굴, 이름도 모르고 [ https://mtpolice6.xyz ] 컸다”며 “이유는 저도 모르겠다. 아빠에게도 물어보기가 애매했다. 어린 나이부터 자연스럽게 받아들인 현실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어머니 얼굴과 이름도 모르고 자랐다. 아버지와도 따로 지냈다”며 “어린 시절에는 고모가 매니저 역할을 해줬다”고 털어놨다.